삼성디스플레이 사업장에 가을이 왔습니다.

노랑, 주황색으로 곱게 물든 나무들은 사우들에게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해주고 있는데요. 울긋불긋 예쁜 단풍과 함께 어우러진 삼성디스플레이 사업장을 신입사원 김수정 사우와 박일우 사우가 소개해드립니다~

 

삼성디스플레이 아산 2캠퍼스에는 생태연못이 자리잡고 있답니다. 이 연못에는 다양한 수중 식물들과 잉어가 살고 있는데요. 종종 청둥오리도 놀러오고 뒷산에서 내려온 토끼가 발견되기도 하지요^^. 봄에는 개구리도 나타난답니다.

 

 

생태연못 앞에는 사우들이 쉴 수 있는 쉼터가 마련되어 있는데요. 업무를 보다가 잠깐씩 틈을 내 '소통 카페'에서 주문한 커피를 마시면서 앉아있으면 금세 피로가 풀리곤합니다.

 

 

 

아산 2캠퍼스의 휴게공간은 산책로와 연결되어 있어서, 간단한 등산 후 잠시 앉아서 쉬어가기에도 좋답니다.

 

 

 

아산 1캠퍼스의 음악 분수대가 있는 연못 앞에는 사우들이 쉴 수 있는 휴게공간이 있어요! 점심시간이 되면 파라솔 밑에 모여 도시락, 간식을 나눠 먹거나 대화를 나누곤 합니다.

 

 

 

 

아산 1캠퍼스의'비전 파크'는 단풍이 곱게 물든 작은 공원입니다. 사우들은 조용하게 산책하고 싶을 때 이 곳을 찾는답니다. 벤치에 앉아서 생각을 정리하기도 하고 낙엽을 밟으며 길을 걷다보면 기분도 상쾌해지지요.

 

 

 

 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삼성디스플레이
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나요?